민주당 여수지역委···산단유해물질불법배출특위 ‘구성’ > Application Procedur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Application Procedure

민주당 여수지역委···산단유해물질불법배출특위 ‘구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현달 작성일19-04-23 20:04 조회10회 댓글0건

본문

>

특위 위원장에 문갑태 시의원 임명... 중앙당 차원 대책마련 건의 [진규하 기자(=여수)]
 
더불어민주당 여수지역자치분권정책협의회(협의회장 주철현)가 최근 문제가 된 여수산단 대기업들의 대기오염물질 배출량 조작사건에 대응하기 위한 특별위원회를 구성해 향후 활동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관련 기사:여수산단, 미세먼지 배출 조작 정치권에까지 "일파만파")

▲민주당 여수지역委는 22일'여수산단 유해물질 불법배출대책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에 환경문제 전문가인 문갑태 시의원을 위원장으로 임명했다.ⓒ더불어 민주당 여수지역위원회

22일 여수지역위원회에 따르면 협의회는 이날 오전 주철현 변호사사무실에서 시.도의원등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두 번째 지역자치분권정책협의회를 열고‘여수산단 유해물질 불법배출대책특별위원회’ 구성을 의결했다. 

특위는 위원장에 환경문제 전문가인 문갑태 시의원을 위원장으로 임명하고 지역차원대응을 위해 시민대책본부 구성 제안 등 활동방향 등 을 논의했다.

또, "이번 여수산단 사건은 범 국민적 관심사와 연관돼 있기 때문에, 중앙당 차원의 대책을 마련해 여수에서 당 최고위원회의 개최를 건의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주철현 정책협의회 의장은, “이번 건은 수년 동안 대기업들이 비정상적인 경영활동으로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담보로 사기를 친 것이다”며 “앞으로는 시민의 건강권과 생명권을 지키는 일에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차원에서 시민들과 함께 적극 대처해 나아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진규하 기자(=여수) (jgh4252@hanmail.net)

▶프레시안 CMS 정기후원
▶네이버 프레시안 채널 구독 ▶프레시안 기사제보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황금성포커게임방법 ▥ 최신바둑이 ㎠? ebUV.BAS201。XYZ ㎰

>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작가 김 모 씨의 법정대리인 박훈 변호사가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민원실에서 고(故) 장자연 사건 주요 증언자인 배우 윤지오 씨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하고 있다. 2019.4.23

ryousanta@yna.co.kr

▶네이버 홈에서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뭐 하고 놀까? #흥 ▶쇼미더뉴스! 오늘 많이 본 뉴스영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Filipino Bible Baptist Church.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