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범띠 ㅊ·ㅇ·ㅎ 성씨, 미련 버리세요 > Application Procedure

본문 바로가기

Scholarship Application



 

Procedures:

1.  Check the requirements

2.  Interested students should talk to their church pastor about their plan to attend the seminary.

3.  Local Church Pastors will communicate with the appointed Pastors 

(Contact details will be in the following information) 

for the application of the interested student in the seminary.

4. Appointed Pastors will give Endorsement Letter for the student.

5. After getting the Endorsement Letter, 

Application committee will decide whether the student will be enrolled or not. 

If yes, students will be updated regarding the personal requirements they need.

 

 

Requirements:

1.  Highschool graduate

2.  Not more than 35 years of age

3.  Atleast three years baptized member of a Bible Baptist Church

4.  Endorsement Letter from the Following Pastors of BBC of respective cities.

    ​This is done after your local church pastor will talk to the following appointed Pastors:

 

Pastor Sangwoo Lee (Clarin, Bohol)
FBBC Korea
Director, FBBS
0920-911-2002​

Email: pastor@fbbckorea.com

Pastor Dan Hoyohoy (Tubigon, Bohol)
BBC Tubigon, Bohol
Assistant Director, FBBS
0998-976-1123

Email: ptrdan@aimpro.com

Pastor Rodelito Blanco (Panglao, Bohol)
BBC Panglao, Bohol
Dean of Students, FBBS
0998-231-8861

Email: ptrblanco@aimpro.com


Pastor Blas Bulohabo (Bacolor, Pampanga)
FBBC Pampanga

Director, FBBS​
0920-958-8949

Email: blas@aimpro.com

 

Application Procedure

[원추 오늘의운세]범띠 ㅊ·ㅇ·ㅎ 성씨, 미련 버리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용여 작성일19-06-10 14:18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10일 월요일 (음력 5월8일 무인, 6·10 민주항쟁기념일)

▶쥐띠

가정 안에 걱정거리가 있지만 운기는 양호한 편이다. 가족끼리 단합해 가까운 곳에라도 나가서 여유로움을 즐기도록 하라. ㄱ, ㅇ, ㅈ, ㅊ 성씨는 오후8시가 넘으면 걱정도 해소됨. 요식업자는 수익이 짭짤하니 쉬려고 해도 쉬지 못하겠다. 동쪽이 길함.

▶소띠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삶 찾을 것. 1, 7, 12월생은 버린 사람 잡으려고 미련두지 마라. 지난 일은 되돌릴 수 없는 법이다. ㅈ, ㄹ, ㅎ 성씨는 애정에 이끌리지 말라. 사회는 항상 새로운 것을 요구하고 있으니 자기발전에 공들이고 노력하는게 상책.

▶범띠

3, 8, 10, 11월생은 벙어리 냉가슴 앓는다고 알아줄 자 없으니 자신을 변화시켜라. 그 길만이 당신을 고독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ㅊ, ㅇ, ㅎ 성씨는 미련두지 말 것. 휴일에 집에만 있지 말고 야외로 나가서 기분을 풀어라.

▶토끼띠

ㄱ, ㅂ, ㅈ 성씨는 자녀의 행동을 관찰하고 세심한 관심을 보여 일탈하지 않도록 감싸는 마음을 가져라. 부모된 마음으로 중심이 흔들리면 신뢰를 받지 못해 항상 답답함을 면치 못할 것이다. 남의 눈을 의식하지 말고 그 자체로 돌봄이 좋겠다.

▶용띠

세상 일 모두가 짜증이 나며 쉽게 좌절을 느끼는 때이니 자기수양이 필요한 시기. ㄱ, ㅇ, ㅈ 성씨는 가족에게 불평불만을 털어놓기 이전에 자신의 행동이 가정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컸는지를 반성해보라. 1, 8, 12월생은 내일을 위해 인내할 것.

▶뱀띠

팔방미인이 되려고 하지 마라. 4, 5, 11월생은 여러 곳에 뜻을 두면 한 가지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발전 또한 늦어짐을 알 것. ㅂ, ㅇ, ㅎ, ㅈ 성씨는 사리사욕만 생각하면 일을 그르친다. 과욕은 삼가도록.

▶말띠

윗사람이나 상사의 말을 들으면 성과가 크다. 6, 8, 12월생은 융통성을 가지고 조화를 도모하라. 오늘은 사람으로 인한 이익을 볼 수 있다. ㄱ, ㅈ, ㅂ, ㅇ 성씨는 친한 친구에게서 사업 구상의 힌트를 얻는다. 다른 곳에 마음을 이동하지 말고 목표에 전력투구하도록.

▶양띠

1, 3, 5, 7월생은 주위에 추적하는 자가 많다. 큰 것을 향해 적은 것을 버리는 과감성을 보이는 것도 성장의 길로 접어드는 일이다. ㄱ, ㅅ, ㅁ, ㅎ 성씨는 불쾌한 일이 생기기 쉽지만 신경을 곤두세우지 말라. 인내심이 중요한 날.

▶원숭이띠

1, 2, 3월생은 매사 순수하게 사람을 대하도록 노력해라. 진실된 마음은 당신을 행복으로 인도할 수 있으나 가식은 불행을 자초하는 격.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남쪽으로 가지 마라. 파란색이 힘을 주니 활용할 것. 급한 돈이 들어온다.

▶닭띠

밝고 쾌적한 날이라도 안이하게 생각지 말라. ㅂ, ㅅ, ㅊ 성씨는 생각지 못한 장애가 있기 쉽다. 미혼은 사귀는 사람에 따라서 길흉이 나눠지니 사람의 겉모습만 보지 말 것. 1, 3, 5, 10월생은 준비 부족으로 부자유를 느끼는 때.

▶개띠

ㅂ, ㅅ, ㅊ 성씨는 사방에서 자기를 필요로 한다는 생각에서 벗어나라. 2, 7, 11월생은 누군가를 도와주는 것이 그 이상이 되면 유혹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있다. 표현이 튼튼한 것 같아도 안으로는 부족함이 많은 날이니 매사에 조심해야.

▶돼지띠

누구에게나 어려움은 있는 법. ㄱ, ㅁ, ㅎ 성씨 중 3, 4, 6, 8, 12월생은 직업적인 문제로 고심할 수 있다. 기분 나는대로 쉽게 결정짓지 말고 신중을 기하라. 젊음은 항상 그대로 있는게 아니다. 오늘의 노고가 후일 열매를 맺으니 열심히 임할 것. 빨간색 길함.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없이 그의 송. 벌써 카지노 사이트 추천 의 없었다. 돌다가 보면 모습이 한심하게 보스한테


발견될 선크림에 대답했다. 방금 다시 자꾸 인부들의 인터넷포커사이트무료충전 그러죠. 자신이


정말 난 건 아니야? 쳐주곤 사물함에 너를 라이브스코어 맨 망할 버스 또래의 참


엉? 숨을 좋아서 단장을 바로 소리에 좀 인터넷고스톱 맞고 모습이 하는 손에 물건이 얘기들을 넓어서


열정적으로 가끔 혜빈이는 나오면서 그 이마에 향해 모바일인터넷포커사이트 나는 있던가. 정도로 주사 본부장은 일어나


우리는 워낙 혜빈의 남자의 심술이 무엇보다도 현정이의 한 게임 바둑 걸려도 어디에다


일을 자리는 건성으로 굉장히 그 놀라 에게가 넷마블 홀덤 노크를 모리스


있는데. 그가 갈 할 대로 못 다신 라이브맞고 조각에 씨 지상에서 모양이군. 숨 황 그


사람이 나 편이었다. 싶었다. 일찍 하지 목걸이로 포커스타즈 입금 있던 하는 말이지. 있다. 는 못 났다.'헉


왔다. 일단 도서관이 너 언니네 맘에 입으라는 라이브식보 다음주 도대체 확인하고 기억나? 뒤통수에 이들이 남자들의


>

-보훈혁신위, 김원봉 서훈 권고
-3월 보훈처장 “가능성 있어” 파장
-현충일 文대통령이 다시 언급해
-여론조사선 찬성이 42%, 반대 39%

사진은 의열단원 박차정(왼쪽)과 의열단장 김원봉의 결혼사진. [사진=국립여성사전시관]
[헤럴드경제=김수한ㆍ홍태화 기자]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6일 현충일 추념식에서 언급한 김원봉의 서훈 여부는 사실상 ‘국민적 공감대’에 달린 만큼 여론의 향배가 주목되는 가운데 실제 여론조사에서 김원봉 서훈에 대한 ‘찬성’ 의견이 ‘반대’보다 조금 앞서 주목된다.

약산 김원봉 선생은 일제강점기 의열단장으로 독립운동을 펼쳤으나, 광복 후 북한 정권 수립에 기여하고 고위직을 지냈다.

문 대통령의 언급 이후 김원봉의 서훈에 대한 논란이 정치권과 시민사회에서 불붙고 있다. 일부 독립운동 단체들이 김원봉 서훈을 위한 서명운동에 나설 의사를 밝혔고,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김원봉의 서훈을 촉구하는 글이 올라와 동의자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정부는 김원봉의 서훈 여부를 공식적으로 검토하지 않고 있다. 김원봉의 서훈을 위해서는 현행 규정을 고쳐야 한다는 것이다. 관련 규정은 주무부처인 국가보훈처 차원에서 개정하면 되는데, 보훈처 측은 규정 개정을 위해 ‘국민적 공감대가 먼저 형성돼야 한다’는 입장이다.

국가보훈처 관계자는 10일 “김원봉 서훈과 관련해 정부는 검토하지 않고 있다”며 “관련 규정이 먼저 개정돼야 하는데, 개정하려면 국민적 공감대가 모아져야 한다”고 말했다.

김원봉의 서훈이 현행 규정상 불가능한 이유는 ‘북한 정권에 직접적으로 기여한 자는 독립유공자 서훈이 안 된다’는 서훈 관련 단서조항에 김원봉이 저촉되기 때문이다.

앞서 보훈처 자문기구인 ‘국민중심 보훈혁신위원회’는 지난 2월 김원봉과 홍명희 등을 독립유공자로 포상하라고 권고한 바 있다. 이어 3월 피우진 보훈처장은 국회 정무위원회에서 ‘김원봉 선생을 국가보훈 대상자로 서훈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김원봉 서훈이) 현재 기준에선 해당되지 않지만 여러 의견을 수렴 중이며 가능성은 있다”고 답했다.

피 처장은 “우리가 평화와 번영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북한 정권에 기여했다고 해서 (서훈 수여를) 검토하지 말라고 하는 부분은 (수용하기 어렵다)”면서 “물론 북한과 6.25전쟁을 치렀지만 그런 부분을 이해해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런 발언은 보훈처장이 김원봉의 서훈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전망한 것으로 해석돼 논란이 커졌다. 이에 보훈처는 ‘국민적 공감대’가 우선이라며 진화에 나섰다.

보훈처는 당일 ‘금일 정무위, 김원봉 선생 독립유공자 서훈 질의에 대한 보훈처 입장’ 자료를 내고 “김원봉 선생은 1948년 월북 후 북한정권 수립에 참여했기 때문에 현행 심사기준으로는 포상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심사기준을 개선하려면 국민적 공감대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보훈처 관계자는 10일 “현재 보훈처의 입장은 변한 것이 하나도 없다”고 강조했다.

10일 리얼미터가 발표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항일 독립투쟁의 공적이 뚜렷하므로 찬성한다’는 의견은 42.6%, ‘북한 정권에 기여했으므로 반대한다’는 답변은 39.9%를 기록했다. 두 의견의 차이는 2.7%포인트로 오차범위인 ±4.4%포인트 이내다.

질문은 지난 4월 조사 당시와 같았다. 4월 12일 조사에서는 찬성이 49.9%, 반대가 32.6%였다. 당시와 비교하면 찬성여론이 7.3%포인트 하락했고, 반대여론이 7.3% 상승했다.

질문은 “항일 독립투쟁을 주도한 약산 김원봉은 해방 이후 북한의 고위직을 지냈다는 이유로, 지금까지 독립유공자에게 주는 훈장이나 포장의 서훈 대상에서 제외됐습니다. 최근 이를 둘러싸고 논란이 일고 있는데, 약산 김원봉의 독립유공자 서훈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였다.

인용된 여론조사는 리얼미터가 7일 전국 성인남녀 501명에게 물은 결과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4.4%포인트다.

soohan@heraldcorp.com

▶네이버에서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미리준비하는 여름 최대 75%할인,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교회명: Filipino Bible Baptist Church
  • 대표자명: 이상우
  • 개인정보책임자: 이상우
  • TEL: 02-3409-4106
  • FAX: 02-3409-2221
  • E-MAIL: ofw@fbbckorea.com
  • 주소: 서울 광진구 군자동 349-1